올리브트리네일 ↑↑↑↑ 위의 이미지 Click! 하시면

더 많은 샘플디자인 보실 수 있어요^^♥


오늘 대전 송촌동 해피존에 있는

네일샵 다녀왔어요!!


다른 곳 보다 더 정성스럽게 해준다는 느낌이 들었어용~

저는 눈썹펌하구 친구는 네일했는데.. 다음주에는 네일 하고픔..


완성샷!! 엄칭이쁨..


젤네일에 대해서 생소했는데 설명도 조곤조곤 잘이야기해주세여~~! 넘좋..



젤종류가 이렇게 많은지 몰랐어요!!

젤네일이란 기존 자연 바람에 건조 시켰던 메니큐어와 다르게 

자외선으로 컬러를 굳혀서 지속력은 높여주고, 

건조시간은 단축 시켜줘요! 



최신 LED & UV 겸용램프를 사용하시더라구요!

한손은 네일 받고 한손은 건조시키구~

시간도 단축되고 예쁘게 건조됨!! 넘좋...



이건 지난주 친구 받는거 찍었어요 ㅎㅎ

친구가 인터넷에서 구경하다가

이쁜 디자인있어서 찾아서 갔더니

응용해서 더 이쁘게 해주시더라구요 ㅠㅠ


대머리 손톱?이라고 그걸 고수하던 친구...ㅋㅋㅋㅋㅋ

1mm라도 손톱이 자라면 막 자르던데

젤네일 하고 2주정도지났더니

모르는 사이에 손톱길렀다구 좋아함..ㅋㅋ


손톱못생긴사람두

젤네일이 손톱모양을 교정해주는 역할도 해줘서

예뻐진다구 하더라구여~


난 손톱이 못생겨서 네일 못받아~~~~ㅠㅠㅠ

하시던분들은 올리브트리네일에서 받아보세용~^^

추천추천!!




해피존 1F 에스컬레이터 옆에 있어요 ㅎㅎㅎ


올리브트리 인스타예요 ㅎㅎ

각종 디자인 보실수있구 

디엠이나 전화로 예약하셔두 되용!!

예약은 필수!!ㅎㅎ


속눈썹연장, 속눈썹펌도 같이하는데 다음에 포스팅 할게요ㅎㅎㅎ

올리브트리네일 추천추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