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세연디자인입니당!


오늘도 날씨가 영하 11도래여..........ㅂㄷㅂㄷ

안에서 디자인 공부만 하겠지만..

이따 국비 학원 갈때 올때가 너무 고통스럽겠따는.. ㅠㅠ

무튼! 독감 조심하시구.....


오늘은!!

편집디자인할때도, 웹디자인할때도 종종 필요한 목업! (오늘도 다운받았다능 ㅋㅋ)

무료 목업사이트를 추천하려고 합니다~~뚜둔!!


먼저, 목업(mock-up)이란

디자인 평가를 위해 만들어지는 실물크기의 모형,

'실물이랑 비슷한 모형'을 말합니다.


편집디자인이나 웹디자인 분야에서는

디자인한 이미지와 실제 상품을 합성해서 사용 하고 있고

(데스크탑 모니터, 핸드폰 기종별, 쇼핑백, 리플렛, 명함, 책) 등 다양하게 활용을 하고 있습니다~


이제 나의 즐찾의 한구석에 자리잡고 있는 녀석들을 소개하겠습니다~


1. pixeden


pixeden은 자료들이 톡톡튀는? 유니크한? 느낌의 자료들이 많은것 같아요~

목업 자료도 자주 업데이트 되서 디자이너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사이트랍니당!

무료 목업자료도 있지만...

정말 내가 목업으로 쓰고 싶은것은 다 유료라는 것!(은 나만 그런걸까요ㅠ)


Pixeden 바로가기 >



2. MOCKUPWORLD 



목업월드는 요렇게 카테고리가 잘 나눠져 있고,

우측 상단에 돋보기 모양 클릭해서 검색해도 잘 나오고,

퀄리티도 좋아서 많이 애용하고 있습니다ㅎㅎ

음 특히 편집디자인 할땐 paper&books에 있는걸 많이 쓰고

웹디자인 할땐 imac을 많이 쓰고 있어용


Mockupworld 바로가기 >


3. graphicburger



마지막으로 요기 그래픽버거도 카테고리 분류 잘 되어있고,

찾기도 쉽고 퀄리티 높은 종류도 많은데!

더 좋은 것은

All 무료라는 것!!!!!

alallalalllalllall all!!!!!!!!!!


상업적으로도 이용 가능하다고 하니 

이것은 정말 고마운 사이트..........!!!!


게다가 UI 키트아이콘도 받아볼수 있어서 좋은...

최고 목업사이트임당!!!


graphicburger 바로가기 >




모두 즐찾해놓으셨나요? ㅎㅎ

디자인 한 후, 간단한 합성만 하면

더 좋은 퀄리티의 포트폴리오로 쓰일 수 있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