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예뻐...

폰트두께의 중요성을 깨닫게 해준 꼬딕씨....

진심 16만원을 투자하고 싶을정도였..


tv를 잘 안보는데 요새 광고때 꼬딕씨가 많이쓰인대서

tv광고에도 여실히 많이 쓰이고 있는 ㄷ ㅐ세폰트!!

심지어 포스터엔 넘나 많이 쓰임..


나도 모르는 사이에 어디어디 쓰이고 있나~~ 알아봤더니!!

1

[악동뮤지션 오랜 날 오랜 밤 뮤비 中]

2

[쏘카 광고]


3

[소화가 잘 되는 우유 광고]


등등.. 엄청많아용..ㅎ


구입을 하시려면!!

마켓히읗에서 구입할 수 있어요!

http://markethiut.com/product/list.html?cate_no=58

저는 꼬딕씨 베이직으로  (* 베이직과 플러스 차이는 라이센스 범위 차이입니다^^)

 WIN TTF 파일을 구입했어요! ㅎㅎ

6종 패밀리 165,000원.....

ㅠㅠㅠㅠㅠ

영구소장이니까..

내가 좋아하니까..

너무 예쁘니까..

저 정도면 싸네...라며 정신승리 중 ㅠㅠ


그치만 너무 잘산듯..너무예쁨..ㅠㅠ

보통 20g/40g 또는 40g/80g 세트로 구매하는 사람도 많아요 ㅎㅎ 

저렴하기도 하고..!

그러나 꼬딕씨의 매력포인트는 굵기차이!!!

00g~99g까지 다른 폰트(light/reguler/bold)세개밖에 없는것과

다른 매력..ㅠ

좋지만 텅~~장이 되어..ㅠ

ㅎㅎ


아래부터는 제가 구입 한 후 작업한 디자인입니다 ㅎ



[은혜 받은 문구 인스타용]


[직장에서 학원디자인]


일할때도 써보기ㅎ

그러나 공무원 홈페이지에는 별로라고 느낌..ㅠ

디자인210의 싸나이폰트 종류가 어울리는 공무원학원ㅠㅠㅋㅋ


다음엔 직장에서 대표님이 구입해주신 

공무원학원에 잘 어울리는 강렬한 폰트!

디자인 210 폰트 소개해드릴게용^^

+ Recent posts